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향림)는 오늘(17일)부터 다음 달 말까지 삼성카드 오토리스와 공동으로 개발한 금융 프로그램으로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급 세단 S80의 디젤 모델인 D5의 지난 2월 한 달 국내 판매 100대 돌파를 기념해 실시하는 이 이벤트는 삼성카드 오토리스 프로그램을 통해 2008년형 볼보 S80(V8 모델 제외)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RTI 내비게이션을 무료 장착해 주며, 미즈노 JPX E500 아이언 세트, 코브라 드라이버, 풋죠이 골프화 등 다양한 골프 용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볼보 대표 모델인 스포츠 세단 S60과 SUV 모델인 XC90의 2008년형 모델 구매 고객에게도 RTI 내비게이션 및 골프용품을 증정할 계획이며, 삼성카드 오토리스 프로그램에 대한 세부내용은 각 전시장에서 상담이 가능하다.
S80은 볼보의 프리미엄 세단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특히 디젤 엔진을 장착한 S80 D5는 13km/ℓ라는 동급 최고의 연비와 함께 기존 디젤 엔진의 약점으로 꼽히던 소음과 진동을 획기적으로 줄여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2월 한 달 동안에만 무려 106대를 판매했는데, 이는 역대 프리미엄 디젤세단 중 단연 최고 수준이다. 볼보 S80 D5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한국수입자동차협회에서 발표한 지난 2월 최다 판매 모델 순위 9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향림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볼보 S80 D5 모델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보다 많은 분들도 이런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특별히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볼보를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께 뛰어난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