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엘리트가 이강학원과 협력해 교육 사업을 강화한다.
패션 기업 형지엘리트는 이강학원와 모의고사 판매 및 교육 사업 협력을 위한 상호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MOU는 △형지엘리트에서 제작하는 수능 모의고사를 이강학원 13개 전 캠퍼스에서 판매할 것 △과학 과목의 경우 이강학원에서 문제 개발을, 형지엘리트에서 제작을 맡을 것 △향후 양사 교육 관련 사업 추진 시 전반적 분야에서 상호 협력할 것 등을 골자로 한다.
이강학원은 교육의 메카 대치동에 뿌리를 둔 국내 최고의 대학 입시 학원 브랜드다. 체계적인 전문 컨설팅 및 입시 분석을 내세워, 대치동 본점을 비롯해 분당, 평촌, 수원 등 전국 13개 캠퍼스를 두고 있다.
형지엘리트는 국내 최고 입시전문학원의 전국 캠퍼스 모의고사 판매를 통해 유통망을 확대하고 교육 시장 내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또 이강학원과 논의 중이던 모의고사 과목 다변화를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국어로 한정돼 있던 모의고사 과목에 영어, 수학, 과탐을 추가하고, 특히 과탐 과목은 이강학원의 전문 노하우를 살려 문제 수준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향후 이강학원과 콘텐츠 개발 및 교육 사업 저변 확대를 위해 적극 협력할 것”이라며 “형지엘리트의 전문 연구소를 통한 출제 시스템, 대치동 대표 입시전문학원의 현장 노하우가 양사 교육 사업에 시너지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형지엘리트는 지난해 엘리트모의평가연구소를 설립하며 입시교육 시장에 진출했다. 8월에 출시한 ‘엘리트 모의고사 국어’는 높은 수능 적중률과 체계적인 성적 관리 시스템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