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잇어워드 대상] ‘네오피시 브랜드 리뉴얼’ 디자인한 디자인블루에 광주디자인센터 원장상

입력 2017-12-29 11: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디자인블루의 이상용, 김미정, 김지은, 김성은 디자이너가 함께 디자인한 ‘네오피시 브랜드 리뉴얼’은 2000년에 시작돼 최초의 인터넷 쇼핑몰이라는 시대적 이슈와 ‘고등어’라는 흥미로운 아이템으로 많은 매스컴과 얼리어답터에게 호응을 받았던 네오피시 프로젝트를 재해석한 작품이다. ‘네오피시 브랜드 리뉴얼’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고등어’라는 슬로건으로 브랜드는 물론 웹, 패키지, 프로모션, 유통 등 브랜드의 전반적인 정체성과 마케팅을 새롭게 펼쳤다. 광고&프로모션 부문 대상인 광주디자인센터 원장상을 수상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고장 난 건 앞바퀴인데, 뒷바퀴만 수리했다 [실패한 인구정책]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단독 車 탄소배출 늘어도 최대 포인트 받았다...허술한 서울시 ‘에코’
  • WSJ “삼성전자ㆍTSMC, UAE에 대규모 반도체 공장 건설 추진”
  • '뉴진스 최후통첩'까지 D-2…민희진 "7년 큰 그림, 희망고문 되지 않길"
  • '숨고르기' 비트코인, 한 달 만에 6만4000달러 돌파하나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9.23 12:2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095,000
    • +2.12%
    • 이더리움
    • 3,569,000
    • +2.53%
    • 비트코인 캐시
    • 464,100
    • +1.22%
    • 리플
    • 792
    • -1.12%
    • 솔라나
    • 198,300
    • +0.25%
    • 에이다
    • 480
    • +1.05%
    • 이오스
    • 704
    • +1.44%
    • 트론
    • 203
    • +0%
    • 스텔라루멘
    • 128
    • -2.2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000
    • +0.92%
    • 체인링크
    • 15,260
    • +0.26%
    • 샌드박스
    • 377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