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 올리버 코우칼 부서장)는 보쉬 전동공구 80주년을 맞아 올 한해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함께 고객만족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먼저, 보쉬는 다양한 기능이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IXO 3.6V를 출시했다. IXO는 지난 2005년 출시된 세계 최초의 초소형 충전공구로, 전 세계적으로 600만개 이상이 판매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업그레이드 IXO는 새로운 리튬이온 기술을 적용해, 기존 제품보다 배터리의 사용 시간이 30% 더 길어졌다. 또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그립감이 좋고 가벼워 효율적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특히, 드라이버 전면에 LED를 장착하여 잘 안 보이는 컴퓨터의 안쪽이나 어두운 코너에서도 편리하게 작업이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든 휴대하여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새로워진 배터리 게이지는 배터리 잔량이 표시되어 작업 중에 드라이버가 멈추는 일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다. 자석식 홀더를 사용하여 쉽고 빠르게 12개의 다양한 비트를 교환, 사용하기 쉬운 장점이 있다.
보쉬 전동공구 올리버 코우칼 사업부서장은 "전동공구가 처음 출시된 후 지난 80년간 보쉬는 혁신적인 기술력과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의 전동공구 시장을 선도해왔다"며 "새롭게 출시된 IXO를 통해 더욱 강력하고 다양해진 기능과 편의성을 제공하여, 최고의 제품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보쉬는 홈페이지를 통해 전동공구 출시 8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29일까지’보쉬 80주년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보쉬 80주년 벽시계를 증정한다.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www.bosch-pt80.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