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의 주력 제품인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2012년 출시 후 올해 1~11월 누적 판매량 기준으로 전체 위스키 시장에서 15.7%의 점유율을 차지하며 단일 브랜드 판매 1위를 유지하고 있다. 100% 스코틀랜드산 위스키 원액과 어떠한 첨가물도 들어가지 않은 정통 위스키의 우수한 품질로 까다로운 한국인들의 입맛을 만족시키며 지속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것.
‘골든블루 사피루스’의 우수한 품질은 세계 유명 주류품평회에서 인정받았다. 이 제품은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주류품평회 벨기에 몽드 셀렉션과 미국 샌프란시스코 세계 위스키 품평회 위스키 부문에서 각각 금상과 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 영국 국제 위스키 품평회에서는 2015년 최우수 은상을, 2016~17년에는 은상을 받았다.
갈수록 치열해지는 위스키 업계 경쟁에서 우위를 유지하고 저도수 위스키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어내기 위해 골든블루는 ‘골든블루 사피루스’를 리뉴얼해 11월에 출시했다.
박희준 마케팅본부장(전무)은 “앞으로 대한민국 1등 위스키 회사가 되기 위한 준비를 착실히 하고 있다”며 “단지 우리만의 성장을 위하지 않고 업계 리딩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하도록 위스키 시장 성장과 산업 발전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