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연말을 맞아 정상급 뮤지션들의 콘서트 관람권을 증정하는 G4렉스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간다고 6일 밝혔다.
쌍용차는 ‘G4 렉스턴 위크엔드 인 뮤직(Weekend in Music)’을 통해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크리스마스 시즌을 보낼 수 있도록 연말 콘서트 티켓을 총 200매(100명·각 2매) 선물한다. G4 렉스턴을 구매하거나 보유 중인 고객으로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20일(월)까지 쌍용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윤종신(16일 성남) △이문세(23일 고양) △김연우(23일 서울) △김범수(30일 서울) 등 수도권은 물론 △엠씨더맥스(16일 대전) △이승환(23일 광주) △김건모(2일 부산) △어반자카파(24일 대구) 등 권역별 주요도시에서 펼쳐지는 콘서트 관람권을 증정한다.
당첨 결과는 22일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쌍용차는 지난 4일부터 G4 렉스턴 오너를 대상으로 한 럭셔리 캠핑 체험 고메 글램핑(Gourmet Glamping)을 개최하는 등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G4 렉스턴의 브랜드 가치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G4 렉스턴 Weekend in Music’을 비롯한 관련 이벤트에 대해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 를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