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는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다이어트 CLA'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공액리놀렌산'을 뜻하는 CLA(conjugated linoleic acid)는 지방을 연소시켜 다이어트와 근육 성장에 도움을 주는 천연 물질이다. 즉, 섭취하면 체내에 축적된 지방과 지방 세포 수를 줄여주며 근육의 대사량을 높여준다는 것. 우유나 소고기에 많이 들어있으며 체지방 감소 효과 외에도 동맥 경화를 방지하고 면역 기능을 증강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출시한 '다이어트 CLA'는 100% 일본산 홍화씨유로부터 증류 방식으로 추출한 양질의 원료를 사용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러한 추출 방식은 현재 우리나라, 미국, 일본 등 3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기술로, '다이어트 CLA'는 현재 유통되고 있는 제품과 비해 원료의 순도가 높다고 덧붙였다.
'다이어트 CLA'는 112캅셀 2병이 한 세트로 8주 분량이며 1회 2정씩 하루 2회 섭취하면 된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홈쇼핑과 온라인을 중심으로 판매를 강화할 예정이며 이후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통망을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상웰라이프 '다이어트 CLA'는 오는 16일 밤 11시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이며 출시를 기념해 추가로 2병을 더 증정한다.
가격은 13만원 (112캅셀 x 2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