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림산업((001310)이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용산리에 총 200실 규모'용평 풍림리조트'를 분양한다.
풍림리조트가 들어서는 평창지역은 현재, 용평리조트, 알펜시아, 휘닉스파크 등 대형리조트 등 국내 최대 관광레저 클러스터를 형성하고 있으며, 각종 개발계획이 잇따르면서 기업CEO 및 고소득 전문직 종사자들의 레저.휴양을 위한 세컨드하우스로 각광받고 있는 지역으로 꼽히고 있다.
부대시설로 프런트, 라커, 휘트니스, 스카이라운지 등 회원전용 공간을 제공하고 풍림리조트가 운영중인 제주.청평 풍림리조트를 계약일로부터 2년간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인근 리조트에 비해 분양가각 훨씬 저렴하고, 객실별 난방 제어시스템과 통합(SI)관리시스템을 도입, 관리비 부담도 줄였다.
특히, 3베이 설계로 개방감을 높혔고, 최대 3.3m 발코니를 제공과 함께, 스키 슬로프, 골프장 페어웨이,조망권 등이 확보된다.
풍림리조트 방형철 사장은"용평 풍림리조트는 부동산 규제로부터 자유롭고 합리적인 가격대에 전용구좌 중심으로 구성, 완벽한 세컨드하우스 이용할 수 있다"면서"최근 전문직 종사자 및 기업CEO들의 레저.휴양 시설로 부족함이 없는특정계층을 위한 프라이빗리조트의 새로운 시장으로 형성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용평 풍림리조트의 객실 규모는 102-204㎡로 총 200실이며, 분양가는 3.3㎡당 평균 1180만원선으로,올해 12월 준공 예정이다. 분양문의는 02-565-4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