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는 9월 20일 서울 여의도 하나금융투자 강당 3층 한마음홀에서 ‘가상화폐의 전망 및 투자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금융감독원과 빗썸이 후원하는 이번 세미나의 주제는 ‘WIN 가상화폐의 시대 가상화폐의 전망, 지금이라도 투자해야 하나’입니다.
가상화폐의 투자 열기가 고조되면서 앞으로의 전망과 투자 판단의 바탕이 될 정보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일반인들에게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등 가상화폐의 개념은 생소하기만 하고, 제대로 된 투자 가이드라인이 없는 실정입니다.
비트코인 투자의 성공과 실패의 생생한 사례가 소개되며, 가상화폐 거래소를 고를 때 어떤 점에 유의해야 하는지 등 실전 투자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금융감독원 관계자가 가상화폐에 대한 당국의 입장을 설명하는 시간도 마련됩니다.
지금이라도 투자해야 하는 것인지, 가상화폐는 무엇인지, 가격은 어떻게 형성되며, 전망은 어떤지에 대한 전문가들의 의견을 들어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일시 : 2017년 9월 20일(수) 오후 2~6시
◇장소 : 여의도 하나금융투자 강당 3층 한마음홀
◇강사 및 강연 주제
-한대훈 신한금융투자 애널리스트(비트코인 투자 위험과 요령은, 제3의 비트코인은?)
-배승욱 자본시장연구원 금융법제팀 연구원(가상통화 관련 해외 법률 및 판례 소개와 시사점-미국, 유럽, 일본을 중심으로)
-빈현우(‘가상화폐, 나는 이렇게 투자했다’ 저자)
-김정 코인힐스 대표(ICO, 블록체인과 크라우드펀딩의 만남)
-김상록 금융감독원 팀장(비트코인 투자 사기 사례와 위험)
◇대상 : 가상화폐 관련 사업 종사자, 투자에 관심 있는 일반인 등
◇신청기간 : 2017년 9월 19일까지
◇참가비 : 사전등록 3만5000원 / 현장등록 5만 원
◇제공 : 프로그램북, 다과
◇문의 : 이투데이 전략사업실 02)799-2688 / hsw0731@etoday.co.kr
◇주최 : 이투데이
◇후원 : 금융감독원, 빗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