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마트, 온라인쇼핑몰, 홈쇼핑 등 다양한 판매망을 구축해 온 웰라쥬는 최근 새롭게 쇼핑 테마파크로 떠오르고 있는 ‘스타필드 고양’의 뷰티편집숍 ‘뷰티빌리지’에 입점 후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
웰라쥬가 입점한 신세계 스타필드 고양점은 대형 쇼핑몰과 문화 공간이 융합된 종합 쇼핑몰로 영화관, 수영장 등 다양한 문화 공간이 함께 있는 토탈 문화 솔루션으로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며, 특히 4층에 위치한 ‘뷰티빌리지’는 630평 규모의 토탈뷰티케어 공간으로 더모코스메틱 편집숍을 비롯해 네일숍•스파•필라테스 등 뷰티 관련 매장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 입점한 웰라쥬 제품은 EWG 그린등급의 원료 중심으로 만들어져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만을 선보였으며, 히알루론산 전문 기업인 휴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히알루론산 성분 중심의 HuG:HA™(휴젤HA™) 전 라인과 피부 변화에 민감한 20대 젊은 여성들의 트렌드를 이끌어갈 차세대 트렌디 라인인 ‘웰라쥬트렌디 - 블루세라’ 6종으로 구성돼 있다.
웰라쥬 관계자는 “이마트, 플래그쉽 스토어를 비롯해 신세계•신라HDC 면세점, 롯데영플라자 등의 기존 오프라인 매장에서 한발 더 나아가 다양한 판매채널을 넓혀나갈 것”이라며 “앞으로 소비자들이 피부과학 기술의 정수가 담긴 더모코스메틱을 친숙히 체험할 수 있도록 매장 확대를 넘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