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는 지난해 지속가능경영 활동을 담은 ’2016/17 CSR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7일 밝혔다.
4일 발간한 2016/17 CSR 보고서는 기존의 인쇄 보고서 형태와는 달리 온라인 퍼블리싱 형식으로 만들어졌다.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간편하게 구독할 수 있다. 또한, 매거진 형식의 하이라이트 섹션을 마련해 2016년 한국타이어의 주요 이벤트를 보고했다. 2020년까지 CSR 활동 목표와 단계적 활동 계획을 수립한 ‘CSR 비전 2020 로드맵’도 담았다.
2010년부터 발행해 올해로 8회째를 맞고 있는 보고서는 CSR 관리체계를 기반으로 △고객만족과 품질경영 △지역사회 참여 및 개발 △투명·윤리경영 △통합환경경영 △기후변화대응 △임직원 가치 창출 △임직원 건강과 안전관리 △협력사 상생경영의 8대 CSR 중점 항목을 포함하고 있다.
지난 2015/16 CSR 보고서에서는 세계적인 마케팅 조사기관인 미국 LACP가 주관하는 ‘2016 임팩트 어워드’에서 ‘CSR 보고서’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보고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 지속가능경영 메뉴에서 온라인 퍼블리싱 형식으로 확인 할 수 있으며, PDF 버전을 다운로드해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