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K24 에릭 윤(Eric Yoon, 왼) 대표와 필로시스 이진용 대표이사가 지난 10일 제품 광고 및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필로시스)
혈당측정기 전문기업 필로시스는 지난 10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 위치한 TVK24(Television Korea 24, Inc.) 본사에서 필로시스 제품 광고 및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8일 밝혔다.
TVK24는 세계적인 미디어 그룹 컴캐스트 NBC유니버셜이 투자해 3700만 가입 가구를 보유한 미국 최대의 한국어 방송사다. LA를 비롯해 미국 동부와 알래스카주 등 미국 전역에 채널 ‘TVK1’과 ‘TVK2’를 24시간 운영 중이다.
필로시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오는 5월부터 자사 혈당측정기 브랜드인 지메이트(Gmate) 제품군을 TVK24를 통해 홍보 및 판매할 예정이다.
이진용 필로시스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 협약으로 세계 최대의 혈당측정 시장인 미국에서의 판매를 비약적으로 확대할 수 있게 되었다”며 “지난해 12월 제2공장 준공을 통해 확보된 생산능력을 통해 올해 목표인 매출 300억 원을 달성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필로시스는 지난해 매출 100억 원을 달성했다. 지난 4월에는 멕시코 최대 유통 제조업체인 DentiLAb, S.A de C.V와 1000억 원 규모의 계약 체결을 성사시켰다. 또 중국, 말레이시아, 폴란드, 파키스탄 등의 업체와 계약을 맺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