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인천국제공항 로밍센터, 3년 연속 고객만족도 조사 1위

입력 2017-02-15 09: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유플러스 인천국제공항 로밍센터가 3년 연속 고객만족도 조사 1위를 차지했다.
(사진제공=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인천국제공항 로밍센터가 3년 연속 고객만족도 조사 1위를 차지했다. (사진제공=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인천국제공항 로밍센터가 이용객이 평가한 만족도 조사결과 로밍 서비스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직원 서비스, 제품 서비스, 매장 환경 등 모든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특히 직원 서비스 항목은 ‘빠르고 정확한 업무처리’로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받았다.

LG유플러스는 인천국제공항 내 이통 3사 중 가장 많은 9개의 로밍 안내데스크를 운영하여 신속한 업무 처리환경을 조성했다. 또 로밍 업무를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공항 로밍 전용 전산 시스템을 구축해 업무 처리 시간을 대폭 단축시켰다. 고객이 공항 도착과 동시에 로밍 부스 위치 등 로밍 정보를 받아볼 수 있는 문자 안내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제품 서비스 만족도 항목에서도 국내 통신사 중 가장 많은 239개 국가에 로밍 서비스를 제공해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항 내 상업시설의 고객 서비스 향상과 건전한 영업질서 확립을 위해 인천국제공항공사 주최로 매년 반기마다 실시되며, 공항이용고객을 일대일 면접 조사해 발표한다.

조원석 LG유플러스 디바이스그룹장(상무)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로밍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라며 ”해외로 떠나는 고객들이 여행지에서 편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최상의 로밍 서비스 구축에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미국에선 266억 당첨됐다는데"…우리나라 로또로 '인생역전' 가능할까? [이슈크래커]
  • 단독 이창용, 금통위 앞두고 최상목과 오찬 회동…‘금리 빅딜’ 나오나
  • 상암 잔디는 괜찮나요?…아이유 콘서트 그 후 [해시태그]
  • 고려아연 “영풍이 폐기물 떠넘기려 해…거절하자 관계 틀어져”
  • 김영환 “우하향하면 인버스 투자하라”...개미 투자자 난입
  • '홍명보 선임 논란' 여야 질타 쏟아져…유인촌 "정상적 감독 선임 아냐"
  • 체험존·굿즈 등 즐길 거리 다양…"'골때녀' 팝업 통해 풋살 관심 늘었어요"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09.2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189,000
    • -1.13%
    • 이더리움
    • 3,471,000
    • -2.72%
    • 비트코인 캐시
    • 455,000
    • -0.39%
    • 리플
    • 779
    • -1.27%
    • 솔라나
    • 193,900
    • +0.1%
    • 에이다
    • 493
    • +3.57%
    • 이오스
    • 691
    • -1.14%
    • 트론
    • 203
    • -0.98%
    • 스텔라루멘
    • 12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900
    • -0.84%
    • 체인링크
    • 15,250
    • -0.97%
    • 샌드박스
    • 369
    • -1.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