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명품 골프웨어 까스텔바쟉(대표이사 최병오)이 브랜드 모델 이하늬와 함께한 2017 봄·여름(S·S)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헬시 라이프(Healthy Life)’를 컨셉트로 표현했다. 유니크한 모티브로 표현해 차별화된 아트 스토리를 전달한다.
까스텔바쟉은 필드의 계절 봄을 위한 아트 라운딩룩이 돋보인다. 특히 이하늬는 특유의 환한 웃음과 함께 비비드한 컬러의 아트워크 디자인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했다. 까스텔바쟉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잘 선보일 수 있는 완성도 높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봄 시즌에는 애플그린, 오렌지 등의 상큼한 컬러를 바탕으로,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유니크한 아트워크가 담긴 니트 스웨터 제품과 큐롯을 매치한 스타일링이다. 또한 남성 골퍼들을 위해 윈드브레이커와 기능성과 신축성이 좋은 져지 점퍼스타일 등을 구성했다.
특히 티컵 아트워크가 포인트인 화이트 베스트는 깨끗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캐쥬얼한 디자인으로 필드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큐롯과 컬러 스트라이프가 돋보이는 레깅스를 매치해 트렌디한 라운딩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그린 컬러의 고급스러운 소재 위 도트 자카드로 자수와 핫픽스가 포인트로 들어간 풀오버는 간절기에 유용하다.
여름 시즌 테마는 핑크, 블루, 옐로우, 아쿠아 컬러와 함께 까스텔바쟉만의 만화적인 팝 아트와 카리브해 문화에서 영향을 받은 ‘핫 썸머’를 경쾌하고 발랄하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강동민 까스텔바쟉 사업본부장은 “이번 S/S 화보는 독특한 아트워크와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까스텔바쟉만의 아트적 표현으로 올 봄의 라운딩룩을 제안하고 있다”며 “설레이는 봄 라운딩 시즌, 까스텔바쟉의 아트 골프룩을 통해 발랄하고 경쾌한 자신만의 개성있는 패션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