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이 23일, 자사의 아파트 브랜드인 “푸르지오”가 한국광고학회(KAS: Korea Advertising Society)에서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광고학회(KAS)는 고객과의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을 통하여 올 한해 최고의 브랜드 성과를 올리고 브랜드 가치의 괄목한 만한 성장을 이루어낸 회사나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의 브랜드상을 선정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브랜드에 대한 중요성이 점차 강화되고 있는 가운데, 학계의 권위 있는 전문가 집단의 심사를 통해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하여, 소비자에게 더욱 다가갈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상 시상식은 23일, 제주 ICC 컨벤션 센터에서 '아시아 광고 대회(AD Asia) 2007 제주' 행사 기간 중에 진행되며, 대우건설 “푸르지오” 이외에 KTF의 “SHOW”가 올해의 브랜드상에 함께 선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