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가전 밀레, 고객 서비스 업그레이드

입력 2016-12-15 10: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밀레 VIP 고객들이 쿠킹클래스에 참여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밀레코리아)
▲밀레 VIP 고객들이 쿠킹클래스에 참여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밀레코리아)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는 기존에 진행하던 쿠킹클래스를 포함, 대대적인 고객서비스 개편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밀레코리아는 기존 월 2~3회씩 다수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밀레의 프레스티지 전기오븐인 G6000시리즈 전기오븐 및 스팀오븐 등 최고급 주방가전을 활용해, 소비자가 직접 쿠킹클래스에 참여하는 ‘이지 쿠킹클래스’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이러한 기존 쿠킹클래스가 ‘고객 참여형’ 이었다면 새롭게 개편되는 쿠킹클래스는 ‘고객 맞춤형 쿠킹클래스’다. 고급 레스토랑에서 요리사에게 코스요리를 제공 받는 것처럼 에피타이저, 메인요리, 디저트 등 밀레가 새롭게 만든 ‘밀레 시그니처 코스’를 쿠킹클래스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밀레 시그니처 코스’ 요리는 밀레 쿠킹 주방가전 제품의 특장점과 차별화된 기능을 고객들이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특별하게 메뉴가 구성된다. 밀레 쿠킹클래스에 초대된 고객들은 음식의 식감과 맛을 통해, 밀레 제품의 품질과 성능을 현장에서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밀레 쿠킹클래스는 기존 밀레 VIP 고객뿐만 아니라 밀레의 제품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 또는 밀레 제품에 관심이 있는 일반 고객도 밀레코리아 홈페이지나 웹샵, 공식SNS를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에 따라 모객할 예정이다. 매주 토요일을 포함해 월 4회 이상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역삼동 밀레코리아 사옥에 위치한 전시장(Miele Experience Center)의 영업 시간도 연장한다. 기존에는 평일만 운영했는데, 주말에 전시장 및 갤러리 방문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토요일 오전10시~ 오후 6시까지로 연장된다.

이밖에 평일에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는 고급쿠키와 커피가 기본 제공 되며, 주말 방문 대상자에게는 고급 우산을 증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이임생은 울고, 홍명보는 정색…축구협회의 엉망진창(?) 민낯 [이슈크래커]
  • 드로그바·피구 vs 퍼디난드·비디치, '창과 방패'가 대결하면 누가 이길까요? [이슈크래커]
  • 민희진 측 "어도어 절충안? 말장난일 뿐…뉴진스와 갈라치기 하냐"
  • 혁신기업, 출발부터 규제 '핸디캡'...법·제도·정치 '첩첩산중' [규제 버퍼링에 울상짓는 혁신기업①]
  • 노다지 시장 찾아라…인도네시아 가는 K-제약·바이오
  • “좀비 등장에 도파민 폭발” 넷플릭스 세트장 방불…에버랜드는 지금 ‘블러드시티’[가보니]
  • “빈집 종목 노려라”…밸류업지수 역발상 투자전략 주목
  • 오늘의 상승종목

  • 09.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734,000
    • -0.13%
    • 이더리움
    • 3,486,000
    • -1.19%
    • 비트코인 캐시
    • 461,500
    • +0.61%
    • 리플
    • 782
    • -0.51%
    • 솔라나
    • 200,400
    • +2.56%
    • 에이다
    • 508
    • +3.25%
    • 이오스
    • 702
    • +0.86%
    • 트론
    • 201
    • -0.99%
    • 스텔라루멘
    • 12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7,900
    • +3.74%
    • 체인링크
    • 16,430
    • +7.25%
    • 샌드박스
    • 371
    • -0.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