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몬트 파머스 주스바 제품군.(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지난해 12월 선보인 ‘델몬트 파머스 주스바’가 약 1년 만에 누적 판매 180만 개(240㎖ 환산 기준)를 기록했다.
파머스 주스바는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주스 브랜드인 ‘델몬트’를 앞세워 지난해 12월 여섯 겹의 종이팩으로 구성된 TPA(Tetra Prisma Aseptic)팩에 담긴 1ℓ 용량의 오렌지, 자몽 제품으로 첫선을 보였다. 올해 5월과 7월에는 무균 충전 방식으로 생산해 무균 충전 방식으로 생산한 어셉틱(Aseptic) 페트 750㎖, 240㎖ 용량의 오렌지, 자몽이 각각 출시됐다.
매월 약 20만 개씩 꾸준한 판매량을 보인 이 제품은 판매 채널의 확대와 TV광고 및 소비자 이벤트 등을 통해 착즙주스 시장에 성공적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소용량 제품의 판매 채널 확대에 더욱 힘쓰고 착즙 주스의 장점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음료 시장의 트렌드 변화에 따른 착즙주스의 소비 확대 및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