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손님관리혁신단 출범…“영업의 기본은 손님”

입력 2016-12-11 11: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함영주 KEB하나은행 은행장(가운데)은 지난 9일 오후 서울 명동 본점 대강당에서 손님관리 실천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손님관리혁신단 ‘N슈퍼스타’ 출정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했다.(사진제공=KEB하나은행)
▲함영주 KEB하나은행 은행장(가운데)은 지난 9일 오후 서울 명동 본점 대강당에서 손님관리 실천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손님관리혁신단 ‘N슈퍼스타’ 출정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했다.(사진제공=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지난 9일 오후 서울 명동 본점 대강당에서 전국 각 영업점당 한 명씩 손님관리 혁신리더를 선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하기 위해 ‘N슈퍼스타’ 출정식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N슈퍼스타’는 손님관리 혁신리더로서 영업점의 리테일 손님관리 실천을 총괄하고 손님관리 혁신을 솔선수범해 손님관리 실천문화를 확산시키며 손님관리 실천 우수사례 발굴 및 전파시키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특히 워크숍에서 도출된 손님관리 효율화를 위한 6가지 실행방안 실천에 앞장선다.

손님관리 효율화를 위한 6가지 실행 방안은 △손님정보 쉽게 관리하기 △알림서비스 활용하기 △손님리스트 쉽게 관리하기 △영업활동 쉽게 실행하기 △손님관리 매일 마감하기 △손님지원 서비스 등이다.

이날 출정식에 참석한 함영주 하나은행장은 “영업의 기본은 손님관리”라고 강조면서 “모소 대나무가 1주일 만에 몇 십 미터를 자라기 위해서 5년 동안 땅 밑에서 뿌리를 내린다”고 말하며 정성 어린 마음으로 진정성 있는 손님관리를 당부했다.

앞으로 하나은행은 급변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 기존의 영업 방식으로는 손님관리에 차별화를 할 수 없다는 위기 속에서 새로운 손님 중심의 문화를 정착하기 위한 혁신적인 변화를 이어갈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미국에선 266억 당첨됐다는데"…우리나라 로또로 '인생역전' 가능할까? [이슈크래커]
  • 단독 이창용, 금통위 앞두고 최상목과 오찬 회동…‘금리 빅딜’ 나오나
  • 상암 잔디는 괜찮나요?…아이유 콘서트 그 후 [해시태그]
  • 고려아연 “영풍이 폐기물 떠넘기려 해…거절하자 관계 틀어져”
  • 김영환 “우하향하면 인버스 투자하라”...개미 투자자 난입
  • '홍명보 선임 논란' 여야 질타 쏟아져…유인촌 "정상적 감독 선임 아냐"
  • 체험존·굿즈 등 즐길 거리 다양…"'골때녀' 팝업 통해 풋살 관심 늘었어요"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09.2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154,000
    • +0.28%
    • 이더리움
    • 3,520,000
    • -1.23%
    • 비트코인 캐시
    • 460,500
    • +0.61%
    • 리플
    • 784
    • -0.25%
    • 솔라나
    • 197,100
    • +2.28%
    • 에이다
    • 515
    • +6.19%
    • 이오스
    • 695
    • -0.71%
    • 트론
    • 201
    • -1.47%
    • 스텔라루멘
    • 127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900
    • +0.53%
    • 체인링크
    • 15,890
    • +3.52%
    • 샌드박스
    • 375
    • +1.3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