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손님관리혁신단 출범…“영업의 기본은 손님”

입력 2016-12-11 11: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함영주 KEB하나은행 은행장(가운데)은 지난 9일 오후 서울 명동 본점 대강당에서 손님관리 실천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손님관리혁신단 ‘N슈퍼스타’ 출정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했다.(사진제공=KEB하나은행)
▲함영주 KEB하나은행 은행장(가운데)은 지난 9일 오후 서울 명동 본점 대강당에서 손님관리 실천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손님관리혁신단 ‘N슈퍼스타’ 출정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했다.(사진제공=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지난 9일 오후 서울 명동 본점 대강당에서 전국 각 영업점당 한 명씩 손님관리 혁신리더를 선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하기 위해 ‘N슈퍼스타’ 출정식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N슈퍼스타’는 손님관리 혁신리더로서 영업점의 리테일 손님관리 실천을 총괄하고 손님관리 혁신을 솔선수범해 손님관리 실천문화를 확산시키며 손님관리 실천 우수사례 발굴 및 전파시키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특히 워크숍에서 도출된 손님관리 효율화를 위한 6가지 실행방안 실천에 앞장선다.

손님관리 효율화를 위한 6가지 실행 방안은 △손님정보 쉽게 관리하기 △알림서비스 활용하기 △손님리스트 쉽게 관리하기 △영업활동 쉽게 실행하기 △손님관리 매일 마감하기 △손님지원 서비스 등이다.

이날 출정식에 참석한 함영주 하나은행장은 “영업의 기본은 손님관리”라고 강조면서 “모소 대나무가 1주일 만에 몇 십 미터를 자라기 위해서 5년 동안 땅 밑에서 뿌리를 내린다”고 말하며 정성 어린 마음으로 진정성 있는 손님관리를 당부했다.

앞으로 하나은행은 급변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 기존의 영업 방식으로는 손님관리에 차별화를 할 수 없다는 위기 속에서 새로운 손님 중심의 문화를 정착하기 위한 혁신적인 변화를 이어갈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미국에선 266억 당첨됐다는데"…우리나라 로또로 '인생역전' 가능할까? [이슈크래커]
  • 혁신기업, 출발부터 규제 '핸디캡'...법·제도·정치 '첩첩산중' [규제 버퍼링에 울상짓는 혁신기업①]
  • 상암 잔디는 괜찮나요?…아이유 콘서트 그 후 [해시태그]
  • 노다지 시장 찾아라…인도네시아 가는 K-제약·바이오
  • '허리띠 졸라매기' 게임사들…인력감축·서비스 종료 속도낸다
  • [종합] 뉴욕증시, 경기둔화 우려에 불안한 랠리…다우ㆍS&P500 사상 최고치 경신
  • 체험존·굿즈 등 즐길 거리 다양…"'골때녀' 팝업 통해 풋살 관심 늘었어요"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09.25 10:3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527,000
    • +1.54%
    • 이더리움
    • 3,521,000
    • +0.14%
    • 비트코인 캐시
    • 469,700
    • +3.6%
    • 리플
    • 789
    • +1.15%
    • 솔라나
    • 203,100
    • +5.78%
    • 에이다
    • 520
    • +7.66%
    • 이오스
    • 705
    • +2.17%
    • 트론
    • 201
    • -0.99%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550
    • +2.62%
    • 체인링크
    • 16,240
    • +7.84%
    • 샌드박스
    • 383
    • +4.6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