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삼성 PAVV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이 오는 9일(화)부터 개최된다. 이번 포스트시즌에는 오픈마켓인 G마켓(www.gmarket.co.kr)이 한국야구위원회(KBO)를 공식 후원하게 된다. 이에 따라 이번 가을 야구축제 입장권은 현장 판매를 제외하고는 오직 G마켓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개막전은 9일(화) 페넌트레이스 3, 4위 팀인 한화와 삼성이 맞붙게 되는 준플레이오프(2선승제)를 시작으로 약 1달 간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이 이어질 예정. 우천시에는 최소 1일의 이동일을 두어 재편성 될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총 25만 명 이상의 관중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G마켓은 이번 포스트시즌 티켓판매 외에 즐기는 야구관람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먼저 야구장 대형 전광판에서 공개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또한 북경올림픽 아시아 야구 예선이 열리는 대만에 파견될 응원단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이외에 무료 티켓을 포함, 기타 할인쿠폰 및 푸짐한 경품도 제공될 예정. 모두 G마켓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G마켓의 마케팅기획팀 정진형대리는 “G마켓에서는 보다 생동감 넘치는 야구관람이 될 수 있도록 단순히 티켓을 판매하는 것 외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G마켓이 한동안 침체되었던 국내야구시장에 활력을 주는데 일조할 수 있도록 KBO와 함께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