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클럽사용률 1위 기념 사은 이벤트

입력 2016-11-17 19: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캘러웨이골프(대표이사 이상현·www.callawaygolfkorea.co.kr)는 2016년 KLPGA 투어 클럽 사용률 전 부문 1위 달성을 기념해 추첨을 통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SNS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투어 공식 기록업체 씨앤피에스(C&PS)의 조사 결과, 2016년 KLPGA 투어에서 선수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클럽 브랜드는 캘러웨이와 오디세이였다.

캘러웨이골프 클럽 사용률은 드라이버 40.49%, 페어웨이 우드 39.85%, 하이브리드 37.68%, 아이언 40.75%, 웨지 36.79%, 오디세이 퍼터 58.46%로, 2위 브랜드와는 모두 큰 격차를 보이며 전 부문에서 압도적인 1위를 달성한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드라이버의(40.49%)의 경우 2위 브랜드(16.41%)의 2배가 넘는 수치를 보였다.

이번 ‘넘버원 캘러웨이 넘버원 마니아 인증샷’ 이벤트는 오는 12월 16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응모는 2016년 구매한 캘러웨이골프의 다양한 제품과 함께 촬영한 인증샷을 본인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전체 공개로 올린 뒤, 해당 게시물의 URL을 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XR 16 드라이버(1명), XR 16 페어웨이 우드(1명), 스틸헤드 XR 아이언(1명) 등 베스트셀러 클럽부터 크롬소프트 골프볼(5명), CG 싱글 캐노피 우산(3명), CG 웨더 골프장갑(3명), C-쉘 멀티케이스(3명), 항공커버(1명) 등 다양한 액세서리까지 골고루 준비돼 있다.

캘러웨이골프 김흥식 전무는 “전세계에서 가장 치열한 투어 중 하나인 KLPGA와 프로 선수들을 통해 캘러웨이골프와 오디세이 클럽의 명성을 재확인 받아 기쁘다”며 “올 한해 주신 고객들의 사랑과 신뢰에 보답하고자 푸짐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문의: 02-3218-1900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59,000
    • -0.13%
    • 이더리움
    • 3,437,000
    • +0.73%
    • 비트코인 캐시
    • 457,700
    • +2.05%
    • 리플
    • 798
    • +1.66%
    • 솔라나
    • 198,100
    • +0.66%
    • 에이다
    • 478
    • +1.27%
    • 이오스
    • 702
    • +1.45%
    • 트론
    • 204
    • +0.49%
    • 스텔라루멘
    • 130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100
    • +1.15%
    • 체인링크
    • 15,180
    • -0.91%
    • 샌드박스
    • 383
    • +5.5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