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무상점검․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아차는 차량 정비 서비스 브랜드인 ‘오토큐(AUTO Q)’ 론칭 10주년을 맞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0-10-10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10-10-10 고객 감사 이벤트'는 25일부터 다음 달 25일까지 전국 오토큐에서 진행된다.
기아차는 이벤트 기간에 입고하는 차량을 대상으로 무상점검과 무상교환을 진행한다. 무상점검은 △오일류 △브레이크 패드 △냉각수 등 차량 기본 정비를 위한 10가지 항목에 대해 이뤄지고, △워셔액 보충 △고장 전구 교체(헤드램프 제외) 등 일부 소모품은 무상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기아차는 17일 서울 구로구 구로호텔에서 변동문 서비스사업부장 등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서비스 협력사 '오토큐' 대표 50여명을 초청해 '기아자동차 오토큐 론칭 10주년 기념 동행협약식'을 열었다.
이 자리에서 기아차는 협력사와 동반성장을 통해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다짐했다.
이번 협약식에서 양사는 자동차 정비 가맹사업 최초로 가맹계약서 내의 표현 ‘갑(甲)’과 ‘을(乙)’을 각각 ‘동(同)’과 ‘행(行)’으로 순화했다. 수직적 관계가 아닌 상생과 협력을 통해 지속적 동반성장의 토대를 마련하자는 의미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기아자동차는 서비스 협력사와의 협업을 통해 오랜 기간 고객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상생을 기반으로 동반성장을 이뤄 고객의 만족을 높일 수 있는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