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을 앞두고 카드사들의 마케팅이 치열하게 달아오르고 있는 가운데 비씨카드는 오는 9월 8일부터 26일까지 경품제공, TOP포인트 리필, 무이자 할부, 추석공연 할인 등 다양한 행사를 벌일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추석시즌동안 고객의 이용이 많은 백화점, 홈쇼핑, 영화관 등에서 기간별로 경품을 제공하는 경품 릴레이를 펼친다.
또 SK주유소, GS홈쇼핑, 베니건스, TGI, VIPS에서 행사기간중 TOP포인트를 사용하면 사용한 포인트의 최대 50%, 누적 3만 포인트까지 되돌려 받을수 있는 ‘TOP포인트 리필’ 이벤트를 진행한다.
‘TOP포인트 리필’ 서비스는 TOP포인트 사용 전후 비씨카드 홈페이지(www.bccard.com) 에서 포인트 받기를 신청해야 한다.
비씨카드는 한가위 기간에 수요가 증대하는 업종을 중심으로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는 추석연휴가 비교적 길어 차례를 마치고 온가족이 함께 공연이나 행사를 즐길 수 있는 넉넉한 한가위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비씨카드는 MBC 특별공연 ‘쇼뮤지컬 추석판타지’ 예매권 및 경주세계문화유산엑스포 2007 입장권을 각각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한편 ‘경주세계문화엑스포2007’는 경주시 일원에서 9월 7일부터 10월 26일까지 개최되는 세계적인 문화행사로 입장권은 전국 농협, 대구은행 및 티켓링크를 통하여 구매 가능하다. 또한 동 입장권 구매시 경주시내 주요 사적지 무료입장 혜택과 경주월드, 신라밀레니엄 호텔 등 경주보문단지내 호텔·콘도 숙박요금의 20%~70%의 할인 혜택이 부여된다
이밖에 오는 9월 15일부터 11월 30일가지 ‘카젠’ 전국 전점에서 한가위맞이 차량 점검 이벤트를 제공한다.
엔진오일 5천원~1만원 할인, 오토미션오일 1만원할인, 타이어펑크 무상수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20여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으로 차랑점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