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자 활동하던 이들은 아카데미를 ‘바른골프’로 통합하고 3명의 프로가 모두 참여하는 13주 과정의 레슨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JTBC골프의 해설위원으로 활동중인 송경서는 한국프로골프(KPGA) 정회원으로 그동안 송경서골프아카데미의 기수레슨을 통해 600여명의 아마추어 골퍼들을 졸업시켰다. 특히 팬클럽 형태의 ‘송골매’라는 모임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송경서 프로는 이미림(25·NH투자증권), 이보미(28·혼마), 안선주(29) 등 현역 프로 선수들의 퍼팅과 스윙코치로도 유명하다.
JTBC골프 라이브레슨70에 함께 출연 하고 있는 장재식과 이현 역시 아마추어골퍼들의 귀에 쏙쏙 들어오는 레슨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장재식은 미국프로골프(PGA) 클래스A 멤버로 골프다이제스트가 선정한 국내 50대 골프 교습가중 톱10에 들기도 했으며,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최운정(26·볼빅)의 스승이기도 하다.
이들 세명의 프로들을 포함하여 방송 출연 경험이 있는 레슨 프로들이 함께 모여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바른골프아카데미의 오픈을 알리기 위해 오는 10월 3일과 10월 8일 양일간 강남 교보타워 사거리 근처의 바른골프클럽에서 아마추어골퍼들을 대상으로 무료 라이브레슨 행사를 연다.
골프를 시작하고 싶은 사람은 물론이고 기존에 방송으로만 보아왔던 프로들에게 직접 원포인트 레슨을 받아보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참가 할 수 있다.
또한 양일간 참가하는 모든 참가자에게 장갑전문 쇼핑몰 케이글러브나인(http://www.kglove9.com)에서 OIO올양피골프장갑을 증정한다.
참가 신청은 케이글러브나인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물의 댓글 또는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 비밀댓글을 통해 참가하고 싶은 이유와 이름, 연락처, 장갑사이즈를 남기면 된다. 참가 확정은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