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아임리얼 ‘스무디’, 판매 100만개 돌파

입력 2016-09-06 09: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풀무원식품)
(사진제공=풀무원식품)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생과일 주스 아임리얼이 마트, 편의점의 ‘스무디’ 음료 시장을 선점하며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풀무원식품은 신선한 생과일과 원유 100% 프리미엄 요거트를 함께 갈아 만든 ‘아임리얼 스무디’가 올 3월 출시 이후 5개월 만에 판매 100만개를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 생과일을 더욱 부드럽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아임리얼 스무디’는 ‘어메이징 망고’, ‘마이 스트로베리’, ‘레이디 피치’ 등 3종이다.

‘아임리얼 스무디’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었던 것은 ‘2030’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스무디 음료 시장 개척이 주효했다는 평이다. 우선 카페 등 전문점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스무디를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쉽게 구입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스무디와 잘 어울리는 망고∙딸기∙복숭아 등의 과일을 선별해 ‘어메이징 망고’, ‘마이 스트로베리’, ‘레이디 피치’ 등 톡톡 튀는 이름을 붙여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임리얼 스무디’는 망고, 딸기, 복숭아 등 달콤하게 잘 익은 생과일에 무가당 프리미엄 요거트를 넣어 바쁜 아침, 출출한 오후, 운동 전 후에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아임리얼 제품과 마찬가지로 물 한 방울은 물론 향료, 색소, 설탕 등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아 과연 본연의 향긋함을 생 그대로 즐길 수 있다.

풀무원식품 김진영 PM(Product Manager)은 “스무디 시리즈 출시 후 매출의 50% 이상이 편의점에서 나타날 만큼 젊은 소비자 층에게 맛과 영양을 갖춘 간편 간식으로 사랑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트렌디한 ‘2030’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신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KIA, 삼성에 짜릿한 역전승으로 통산 12번째 우승…김선빈, 한국시리즈 MVP
  • 로제 아파트도 추가됐다…역대 ‘수능 금지곡’은? [해시태그]
  • ‘급성장’ 희귀의약품 시장…성공 가능성 모으는 K바이오
  • '기아 vs 삼성' 운명의 KBO 한국시리즈 5차전…중계 어디서?
  • '최강야구' 최강 몬스터즈, 부진 털어낼까…4번 타자 이대호 '각성 예고'
  • 고려아연, 공개매수로 지분 11.26% 확보…이제는 ‘의결권 경쟁’
  • 접어도 얇고 펴도 얇고…외형 변화에도 ‘슬림폰’ 포기 못 해 [폰 다이어트 경쟁②]
  • 제21호 태풍 '콩레이' 예상 경로…한반도 영향은?
  • 오늘의 상승종목

  • 10.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093,000
    • +1.65%
    • 이더리움
    • 3,511,000
    • +0.8%
    • 비트코인 캐시
    • 507,500
    • +3.4%
    • 리플
    • 719
    • -0.28%
    • 솔라나
    • 244,000
    • -0.08%
    • 에이다
    • 469
    • -1.26%
    • 이오스
    • 628
    • +0%
    • 트론
    • 229
    • -0.87%
    • 스텔라루멘
    • 131
    • -0.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9,750
    • +8.39%
    • 체인링크
    • 15,260
    • -1.42%
    • 샌드박스
    • 344
    • -2.5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