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KSQI 고객접점 서비스부문 1위

입력 2016-07-20 13: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EB하나은행은 19일 오후 서울 을지로 소재 KEB하나은행 본점에서 '2016년 한국산업의 품질지수(KSQI)' 고객접점부문 은행산업 1위로 선정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으로부터 인증식 및 CS우수직원 시상식을 가졌다. 유인상(왼쪽부터)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CCO)과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KEB하나은행 제공)
▲KEB하나은행은 19일 오후 서울 을지로 소재 KEB하나은행 본점에서 '2016년 한국산업의 품질지수(KSQI)' 고객접점부문 은행산업 1위로 선정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으로부터 인증식 및 CS우수직원 시상식을 가졌다. 유인상(왼쪽부터)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CCO)과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KEB하나은행 제공)

KEB하나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16년 한국 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고객접점서비스 은행산업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발표하는 'KSQI'는 신분을 숨긴 조사원이 매장을 직접 방문해 평가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KEB하나은행은 품질지수 1위 선정을 기념해 전국 영업점에서 선정된 CS(고객 만족) 우수직원 22명 및 우수 CS리더 59명 등 총 81명의 직원을 시상하고 우수직원들을 격려했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은 "작년 9월 통합은행 출범 이래 시행된 첫 서비스 품질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해 그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손님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기쁨과 행복을 함께 나누는 행복파트너로서 손님들께 최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와신상담 노리는 삼성…퀄컴, 스냅드래곤8 4세대 생산 누구에게?
  • 고려아연-영풍, 치닫는 갈등…이번엔 '이사회 기능' 놓고 여론전
  • “비싼 곳만 더 비싸졌다”…서울 아파트값, 도봉 7만 원 오를 때 서초 1.6억 급등
  • ‘당국 약발 먹혔나’ 9월 가계 빚 '주춤'… 10월 금리인하 가능성↑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79,000
    • +0.14%
    • 이더리움
    • 3,450,000
    • +0.58%
    • 비트코인 캐시
    • 457,200
    • -0.37%
    • 리플
    • 792
    • -1.37%
    • 솔라나
    • 193,500
    • -1.83%
    • 에이다
    • 471
    • -1.05%
    • 이오스
    • 690
    • -1.43%
    • 트론
    • 203
    • +0%
    • 스텔라루멘
    • 129
    • -1.5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700
    • -1.97%
    • 체인링크
    • 14,850
    • -2.17%
    • 샌드박스
    • 371
    • -3.1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