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신한카드, ‘2007 Cool Summer Festival’ 공동마케팅

입력 2007-07-12 09: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11개 유명 워터파크에서 20~40% 할인

LG카드와 신한카드가 공동 마케팅을 전개하는 등 10월 통합을 위한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LG카드와 신한카드는 양사 회원을 대상으로 전국 11개 유명 워터파크를 20~40%까지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2007 Cool Summer Festival’을 14일부터 8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상 업체는 덕산 스파캐슬, 대명 아쿠아월드, 설악파인리조트 가든스파, 캐리비안베이, 허심청, 스파그린랜드, 설악워터피아, 오션월드, 화순 금호아쿠아나, 부곡하와이, 아산 스파비스 등 전국 11곳의 주요 워터파크 및 스파를 총망라했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현장 할인이나 양사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매를 활용하면 되는데, 온라인 예매를 이용하면 현장 할인에 비해 최대 8%까지 할인 폭도 크고, 할인인원 제한이 없다.

한편 행사 기간 중 LG카드나 신한카드로 대상 업체의 자유이용권이나 입장권을 결제한 회원 중 총 500명을 추첨해 스파 이용권이나 영화 예매권을 2매씩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LG카드 관계자는 “휴가철을 맞아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이벤트를 공동으로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신한카드와 통합시너지를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드로그바·피구 vs 퍼디난드·비디치, '창과 방패'가 대결하면 누가 이길까요? [이슈크래커]
  • 혁신기업, 출발부터 규제 '핸디캡'...법·제도·정치 '첩첩산중' [규제 버퍼링에 울상짓는 혁신기업①]
  • 상암 잔디는 괜찮나요?…아이유 콘서트 그 후 [해시태그]
  • 노다지 시장 찾아라…인도네시아 가는 K-제약·바이오
  • “좀비 등장에 도파민 폭발” 넷플릭스 세트장 방불…에버랜드는 지금 ‘블러드시티’[가보니]
  • 뉴진스 성과 폄하 의혹 폭로에…하이브 반박 "그럴 이유 없어"
  • “빈집 종목 노려라”…밸류업지수 역발상 투자전략 주목
  • 오늘의 상승종목

  • 09.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101,000
    • -0.02%
    • 이더리움
    • 3,499,000
    • -1.44%
    • 비트코인 캐시
    • 465,400
    • +1.79%
    • 리플
    • 783
    • -0.13%
    • 솔라나
    • 200,100
    • +1.37%
    • 에이다
    • 510
    • +3.45%
    • 이오스
    • 703
    • +0.72%
    • 트론
    • 201
    • -0.99%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7,900
    • +2.96%
    • 체인링크
    • 16,460
    • +7.09%
    • 샌드박스
    • 376
    • +0.5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