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을 맞아 국내 다양한 기업들이 가족을 위한 이벤트를 내놓고 있다. VAN(결제대행업체)사 한국정보통신㈜이 개발한 지역정보 애플리케이션 ‘핫플레이스’에서도 가정의 달을 기념하고자 지난 5월 16일부터 회원가입 이벤트 ‘가족과 함께하는 핫플레이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내, ‘핫플레이스’ 앱의 신규 가입 회원 전원에게 던킨 도너츠 기프티콘을, 앱을 이용해 매장 리뷰를 남긴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미스터피자L+홈샐러드+음료 기프티콘(20명)을 증정한다.
핫플레이스 측은 “특별한 날이 아니면 가족끼리 외식을 할 일이 거의 없는 바쁜 현대인들이 이벤트를 통해 가족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이라며 “고객들이 가족 간의 사랑을 다시 한 번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전했다.
오는 29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핫플레이스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페이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능하다.
애플리케이션 ‘핫플레이스’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상점 순위 및 정보를 제공한다. 매주 업데이트되는 정확한 정보로 이용자들의 편의를 돕고, 방문한 매장에서 가장 ‘핫’한 메뉴를 소개하는 ‘핫메뉴’ 등 다양한 빅데이터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에디터가 직접 방문한 후 추천하는 여행코스, 맛집, 박람회 등의 후기를 볼 수 있는 메뉴 등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