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대표 서덕중)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5월 31일까지 유상수리 고객 또는 트윈서비스를 진행하는 고객 500명 한정으로 진행한다. 트윈서비스는 정기 점검, 엔진오일 등 각종 소모품 교환을 전문 테크니션 두 명이 동시에 작업하여 작업 품질은 높이고, 정비시간은 절반으로 단축하는 서비스다.
해당 고객에게는 8GB USB 또는 핸드폰 보조배터리 등을 증정하고, 타이어 교환 20% 할인, 에어컨 가스충전 및 교환 서비스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무료 업데이트 대상 고객에게 네비게이션 지도 무료 업데이트를 제공하며, 2013년도 이후 구매 고객에게 30%의 비용으로 업데이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료 업데이트 대상 차량 확인은 가까운 태안모터스 서비스센터에서 가능하다.
태안모터스 개포서비스센터는 연면적 9,772.00m2(2,956평), 지하 3층에서 지상 6층으로 이뤄져 있는 강남 최대 규모다. 하루 250대가 넘는 차량을 처리할 수 있고, 모든 차종을 수리할 수 있는 최신 설비를 갖추고 있다. 또한 아우디 카페 컨셉의 쾌적한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어 고객들의 대기시간 동안 최상의 편의를 제공한다.
사전 예약 시 편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 홈페이지 또는 개포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