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순성산업)
순성산업은 자사의 대표 제품 '데일리(DAILY)'가 최근 누적 판매대수 25만대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국내 카시트 장착률이 약 30%임을 감안하면, 데일리는 단일 모델로서는 국내 부모 30% 이상의 선택을 받은 셈이다. 이에 순성산업은 25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25만명이 사랑한 데일리' 이벤트를 전개한다. 추첨을 통해 데일리 카시트와 케이크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25만대 판매를 기념한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순성 스토어팜에서 진행되며, 데일리 카시트를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6일부터 22일까지는 롯데 아이몰에서도 진행된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데일리 카시트가 누적 판매대수 25만대를 돌파할 수 있었던 이유는 카시트 대중화를 위한 순성의 끊임없는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 국내 유아용 카시트 1위 기업으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카시트 장착률을 선진국 수준으로 올릴 수 있도록 연구∙개발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