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투자증권은 7월 초여름 밤의 더위를 시원하게 식혀줄 금난새와 함께하는 VIP고객 초청 클래식 음악회를 개최한다. 3일과 6일 양일간에 걸쳐 서울 롯데호텔월드 및 부산 롯데호텔에서 각각 실시되는 이번 음악회는 CJ투자증권의 최상위 VIP 고객만을 위한 행사로 진행된다.
CJ투자증권은 오랫동안 CJ투자증권을 거래해온 VIP고객들에게 사은의 자리를 만들고자 VIP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바 재테크(27%) 설명회, 골프(22%), 음악회(20%) 등에 관심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었다. 또한, 금융기관이나 금융상품을 선택할때 금융기관 전문가와 상담(53%), 본인단독 결정(30%), 배우자 및 가족과 상의(15%)순으로 나타났다.
CJ투자증권 조용선 마케팅팀장은 "그동안의 고객사랑에 보답하고자 VIP 고객대상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지난 5월에 제주도 나인브릿지에서 골프행사 개최에 이어 금난새 지휘·유라시안 스트링스 연주의 클래식 음악회를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클래식 음악회는 국민 벤처 오케스트라 유라시안 스티링스가 연주를 하며 재미있고 대중적인 클래식 음악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금난새(경희대 음대교수)씨가 지휘를 맡는다.
CJ투자증권은 이외에도 전국 CGV에서 동시에 실시하는 고객대상 영상 투자설명회 및 영화관람 등 고객만족을 위한 다채로운 마케팅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