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가 뉴욕 넥스트 에이서 행사에서 신제품 노트북을 발표했다. 360도 회전하는 노트북에서부터 텍스츄어드 패턴이 들어가거나 메탈 커버로 되어있는 노트북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빨간색, 파란색, 보라색 등 색상도 다채로워서 디자인만 보면 마치 어벤져스처럼 느껴진다.
가장 눈에 띄는 모델은 아스파이어 R15. 노트북 상단 커버와 하단 커버를 각각 메탈과 유리섬유로 디자인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노트북답다. 360도 회전이 가능해 노트북과 태블릿 모드 그리고 텐트 모드로 자유롭게 변신할 수 있다.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엔비디아 지포스 940MX 그래픽, 12기가 바이트의 DDR4 메모리를 탑재했다. IPS 디스플레이와 돌비 오디오는 멀티미디어에 대한 몰입감을 높여준다.
아스파이어 E 시리즈는 텍스타일 패턴이 적용된 메탈 소재의 헤어 라인 브러시가 특징이다.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퍼플, 레드, 블랙, 블루, 로코코 레드 등 7가지가 있어 선택폭이 넓다. 아스파이어 ES 15는 덮개 상단에 에이서의 텍스츄어드 패턴이 들어가 있어 긁힘과 오염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할 수 있다. 아스파이어 F 시리즈는 메인 스트림이 메탈 커버라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색상은 실버, 블루, 레드, 화이트 등 다섯 가지가 있다.
아스파이어 E와 F 시리즈 둘 다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엔비디아 지포스 GTX 950M 그래픽을 탑재했다. 이번에 공개한 에이서의 노트북 신제품 라인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e post 아스파이어 출격 준비 끝, 에이서 노트북 appeared first on GEARB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