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들어 감미로운 봄향기가 더욱 짙어졌지만 자동차 안의 불쾌한 겨울 냄새는 여전하다. 차 안 냄새에 황사와 흙먼지까지 기승을 부리며 주변에서 에어컨 필터 교환을 권하지만 바쁜 일상에 카센터를 찾기는 쉽지않다. 이런 운전자들을 위해 자동차 관리 전문 서비스 업체에서 자동차 무료 픽업과 필터 교환 할인 행사를 시작했다.
자동차 인스펙션 기업 카페인모터큐브와 벤처스퀘어가 수도권 자동차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자동차 에어컨 필터 교환 할인과 무료 픽업 및 탈취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는 ‘It’s 황사 time’ 이벤트를 가진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평일 낮 시간 카센터를 방문하기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기획된 것으로, 할인된 가격에 에어컨 필터를 교환하면서 카페인모터큐브의 무료 픽업 서비스인 ‘제로 딜리버리’ 서비스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지역에 따라 봄 향기를 차에 불어 넣어줄 무료 탈취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수도권 대부분의 지역에서 쓸 수 있는 ‘제로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하면, 카센터를 직접 방문할 필요 없이 보험에 가입된 카페인 기사가 와서 자동차를 인수해가고 인근 카페인 협력점에서 작업 완료 후 다시 가져다 준다.
이번 ‘It’s 황사 time’ 이벤트는 4월 19일부터 5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매주 액션캠 1개와 블루투스 스피커 2개씩을 추첨 선물하는 경품 행사도 함께 가진다. 에어컨 필터 교환과 함께 카페인의 차량 진단 리포트인 ‘오토리포트’ 서비스도 함께 신청하면 당첨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카페인모터큐브는 쉽고 편리한 자동차 관리 서비스 ‘카페인’을 통해 지역 내 주요 카센터와 소비자를 연결해주고 있으며, 편리한 무료 픽업(제로 딜리버리)과 전문적인 자동차 진단서(오토리포트),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량 관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카페인모터큐브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자동차를 운행하며 크고 작은 문제점을 느끼지만 막상 사고나 큰 고장이 나기 전까지는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서 카센터에 맡기지 않는 경우가 많다”며, “사소한 문제라도 미리 발견해 주는 정밀 점검에서 꼼꼼한 정비까지 모두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확인하는 편리한 카페인 서비스를 이번 이벤트 참여로 느껴보시길 권해 드린다”고 전했다.
글/벤처스퀘어 김상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