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김세정·김소혜 브라운아이드걸스 공식 유튜브 영상 캡처/강시라 청춘뮤직 공식 유튜브 영상 캡처)
Mnet '프로듀스 101' 소녀들이 보컬 멘토였던 제아의 신곡 응원에 나섰다.
지난 15일 브라운아이드걸스 리더 제아가 싱글 앨범 '나쁜 여자'를 발표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그에게 보컬 트레이닝을 받은 김세정, 김소혜, 강시라 등이 응원 릴레이를 펼치고 있다.
‘프로듀스 101’에 파이널 라운드까지 진출했던 강시라 연습생의 소속사 청춘뮤직은 18일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나쁜 여자’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강시라는 제아와는 또 다른 분위기로 소화해내며 강시라의 근황을 궁금해했던 팬들과 대중에게 감동을 전달했다.
‘프로듀스 101’에서 뛰어난 가창력으로 김세정에 이어 보컬 포지션 평가 순위권을 다투는 등 큰 사랑을 받았던 연습생 강시라는 제아가 직접 ‘탈락이 아쉬웠던 멤버’로 꼽으며 가창력을 인정하기도 했다.
앞서 지난 14일에는 ‘프로듀스 101’의 최종 합격자로 아이오아이(I.O.I)의 멤버가 된 김세정과 김소혜의 리액션 및 응원 영상이 브아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제아의 ‘나쁜 여자’를 들은 김세정과 김소혜는 “제아쌤 목소리인지 몰랐다. 대박날 것 같다”며 열띤 응원을 보냈다.
'나쁜 여자'는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과 호흡을 맞춘 곡이다. 한층 성숙해진 아티스트 제아의 현재를 확인할 수 있는 작품으로 호평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