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연예인들의 만삭 사진, 만삭 화보가 화제가 되면서 예비맘들 사이에서 만삭 촬영이 유행하고 있다. 유명에 발맞춰 만삭 촬영만을 전문으로 하는 스튜디오가 생기고, 촬영을 고려한 다양한 디자인의 임부복이 나오는 등 트렌드를 노리는 상품과 이벤트들이 많아지고 있다.
비용 절감을 위해 셀프 만삭 촬영을 고민하는 부부들도 많은데, 비용이 적게 드는 만큼 스스로 준비하기 위해 발품을 팔아야 한다. 스튜디오나 야외 촬영장소 등 장소 선정부터 촬영 기기, 촬영 시 입을 임부복까지 생각보다 많은 것을 준비해야 하지만 만삭의 몸을 이끌고 많은 곳을 돌아다니기란 쉽지 않다.
임부복 및 수유복 전문 쇼핑몰 ‘해피텐’은 이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맘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고퀄리티의 만삭 촬영룩을 예비맘에게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4월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해피텐 셀프 만삭촬영 카테고리 내의 전품목을 1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셀프 만삭 촬영을 위한 고퀄리티 레이스 디자인 임부복 원피스, 셀프 웨딩 드레스, 셀프 만삭 소품 등이 1만 원대부터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돼 있다.
해피텐 측은 “어려운 경제 시기에 저렴하게 셀프 만삭 촬영을 계획하는 예비맘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임부복 및 수유복 후기 해시태그 3천 원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 및 임부복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