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인 오토스탁이 신개념 주식 자동매매 시스템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행운의 50인 무료 이벤트를 진행중으로 알려져 많은 사람들의 신청이 이어지고 있다.
오토스탁 자동매매시스템은 주식 매매의 일련의 모든 과정을 완전 자동화 시스템으로 구현하여 주식 투자자들에게 있어 가장 어렵게 여겨지는 종목의 선정, 매수시점, 매도시점, 포트폴리오 관리 위험관리 등의 주식매매의 과정들이 오토스탁의 독자적이고 차별화된 매매로직으로 자동으로 이루어져 주식 투자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오토스탁의 주식 자동매매시스템은 현재 금융시장의 화두가 되는 로보어드바이저와 같은 개념이라고 생각하면 쉬울 것이다. 로보어드바이저는 로봇을 ‘로보’(Robo)와 조언자를 뜻하는 ‘어드바이저’(Advisor)의 합성어로 고객의 성향에 따라 투자전략을 제공하는 일종의 로봇 자산관리사이다. 하지만 오토스탁은 고객의 투자성향을 반영함과 동시에 시장 수익 모델링 빅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여 주식투자의 근본적인 방향인 수익창출 즉, 수익 모델링 구축이 되어 있다는 점이 로보어드바이저는 더욱 발전적인 형태라고 할 수 있다.
오토스탁의 운영철학은 고객의 절대적인 수익 창출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그리하여 자동매매시스템의 총 운영 금액도 한도를 정하여 운영되고 있다. 하지만 현 주식시장의 주를 이루는 실시간 종목 추천 방송을 하는 전문가나 수많은 유사투자자자문업체의 상당수가 단타 종목으로 투자자들을 현혹하고 매매를 부추겨 이른바 전업을 유도하고, 방송 청취와 단순한 종목 추천으로 수익을 올리고자 하는 방식의 피해사례가 발생하는 것을 빈번히 볼 수 있다. 이제는 이런 악순환의 고리를 끊고 새로운 시대로 나아가야 한다는 신념으로 오토스탁은 개인 투자자들의 보다 편안한 투자, 안전한 투자, 믿을 수 있는 투자, 수익 창출의 투자, 자동화 투자로 시장이 변모해야 한다고 내다보고 자신감 있게 오토스탁 주식 자동화매매 시스템을 내놓은 것이다.
오토스탁의 주식자동화 시스템은 모 대학 출신 개발자와 연구원들이 다년간의 연구 개발로 이룩한 결과물이다. 기본적인 시장의 흐름을 읽어 ETF투자의 방향성을 제시하고 투자의 기본 방향성 즉, 상승인지 하락인지를 인지하여 그에 따른 실제로 수익이 발생한 시스템 데이터를 바탕으로 구성된 매매로직을 사용하여 중,장기적인 안목에서 시장의 흐름에 순응하여 안정적이고 계속된 수익 추구에 주안점을 두고 운영되며, 각 시점에 따른 종목들의 매매전략을 변화해 가며 수익을 극대화 하는 전략을 펼치는 것이 주된 종목 매매 알고리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추후 여러 수익 모델을 테스트를 거쳐 선보일 예정이며 더 나아가 고객의 수익모델 알고리즘을 시스템에 적용해 주는 사업도 진행예정이다.
오토스탁의 박대표는 “우리나라 시장에서 개인투자자는 세력들의 밥이 되고 있고, 확고한 원칙매매와 빅 데이터로 증명된 수익 모델링이 없다면 언제나 결과는 실패다. 우리가 어려운 시장 변동성과 대형 세력들에게 잡아먹히지 않고 주식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개인투자자만이 갖고 있는 무기가 필요하고 오토스탁의 주식자동매매시스템이 개인투자자의 성공투자의 동반자가 되어 줄 것이다”라고 확신하고 있다.
문의는 다음 검색창에 [ 오토스탁 ] 검색, 또는 인터넷 주소창에 www.auto-stock.co.kr 입력 해보세요.
Tel. 1661-7193 / 031-719-1999 로 문의 가능하다.
[무료관심종목 List] 제우스,태원물산,인텍플러스,휴스틸,유진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