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이 최대 연 7%대 ISA 전용 RP를 특별 판매한다.
대신증권은 11일 ISA에 가입한 고객의 자산관리에 도움이 되고자 최대 연 7%의 수익률을 제공하는 ISA 전용 RP를 특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판매하는 RP는 ISA 전용 상품으로 연 5%~ 7%(180일 만기)의 RP 수익률을 제공한다. 투자자는 일임형과 신탁형 ISA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신탁형 ISA는 맞춤자산관리에 적합한 상품이다. 연 5%(180일 만기)의 RP를 1000만원까지 가입할 수 있다. 예를 들어, 2000만원을 신탁형 ISA에 가입하면, 1000만원은 연 5%의 특판RP 수익률로 1000만원은 연 1.45%의 일반RP 수익률로 운용된다.
일임형 ISA는 전문가를 통한 포트폴리오 투자에 적합하다. 연 7%(180일 만기)짜리 RP를 ISA계좌에서 운용할 수 있다. 한도는 가입금액의 30%다. 2000만원을 일임형 ISA에 가입하면 600만원까지 연 7%짜리 RP가 포트폴리오에 편입되어 운용된다.
대신증권은 지난 해부터 장기적인 안목으로 ‘달러자산에 투자하라’는 하우스뷰를 제시하고 있다. 하우스뷰에 기반한 달러투자상품부터 안정성을 강화한 ISA 전용 ELS 상품 등 안정적인 고객자산운용을 목표로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제시하고 있다.
이 상품은 선착순 판매로 한도 소진 시 조기마감 된다. 각 상품은 중복가입이 불가능하며, 중도 해약 시 혜택을 받을 수 없다.
유승덕 대신증권 고객자산본부장은 “이번 특판RP는 ISA 가입고객들의 자산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하우스뷰와 자산배분전략에 따른 상품 추천 및 운용을 통해 ISA 고객들이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