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심사냥 삼성전자, 넥슨 모바일 게임 'HIT' 공동마케팅 진행

입력 2016-03-31 09: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전자가 넥슨과 협업해 ‘갤럭시 S7 엣지’∙‘갤럭시 S7’과 모바일 게임 ‘HIT(히트)’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다음달 30일까지 갤럭시S7.엣지를 구입한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HIT’ 게임 머니와 인기 아이템을 제공하는 ‘S7으로 HIT하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삼성 페이에 가입하고 카드를 등록한 고객에게 HIT 아이템 증정 쿠폰이 제공되며 행사 기간 전에 갤럭시 S7을 구매한 고객도 참여가 가능하다.

넥슨의 모바일 게임 HIT는 지난 해 11월 18일 정식 출시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에서 1위를 기록한 인기게임이다. 또 12월 29일에는 누적 다운로드 수 300만 건을 달성했고, 이후 한 달여가 지난 1월 31일에는 400만 건을 넘어섰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7.엣지에 게임을 위한 전용 UX인 '게임 런처'와 '게임 툴즈'를 탑재했다.게임 런처는 게임 모음∙게임 절전 모드∙인기 차트∙추천 동영상 등의 게임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하는 기능인 게임 툴즈는 알림을 화면에 띄우지 않는 ‘게임 중 방해금지’, 실수로 버튼을 터치하지 않도록 하는 ‘최근 앱 및 뒤로가기 버튼 잠금’, 게임 중 다른 작업을 할 수 있는 ‘게임 최소화’ 와 게임을 기록할 수 있는 ‘화면 캡처ㆍ녹화’ 기능이 지원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이임생은 울고, 홍명보는 정색…축구협회의 엉망진창(?) 민낯 [이슈크래커]
  • 드로그바·피구 vs 퍼디난드·비디치, '창과 방패'가 대결하면 누가 이길까요? [이슈크래커]
  • 민희진 측 "어도어 절충안? 말장난일 뿐…뉴진스와 갈라치기 하냐"
  • 혁신기업, 출발부터 규제 '핸디캡'...법·제도·정치 '첩첩산중' [규제 버퍼링에 울상짓는 혁신기업①]
  • 노다지 시장 찾아라…인도네시아 가는 K-제약·바이오
  • “좀비 등장에 도파민 폭발” 넷플릭스 세트장 방불…에버랜드는 지금 ‘블러드시티’[가보니]
  • “빈집 종목 노려라”…밸류업지수 역발상 투자전략 주목
  • 오늘의 상승종목

  • 09.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04,000
    • -0.55%
    • 이더리움
    • 3,448,000
    • -2.24%
    • 비트코인 캐시
    • 460,100
    • +0%
    • 리플
    • 781
    • -0.38%
    • 솔라나
    • 200,500
    • +1.62%
    • 에이다
    • 510
    • +0.59%
    • 이오스
    • 709
    • +2.6%
    • 트론
    • 202
    • -0.49%
    • 스텔라루멘
    • 12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7,050
    • +2.84%
    • 체인링크
    • 16,390
    • +5.33%
    • 샌드박스
    • 371
    • -1.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