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항공에서 오는 3월 15일(화) 오전 10시부터 3월 16일(수)까지 단 2일간 하나장터 7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최저가 항공권은 대만, 마닐라, 방콕, 싱가포르, 다낭, 푸껫, 세부, 보라카이, 코타키나발루, 홍콩, 상해, 북경, 청도, 오사카, 도쿄, 오키나와, LA, 뉴욕,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밴쿠버, 파리, 로마, 런던, 바르셀로나, 프랑크푸르트, 시드니, 사이판 등 전세계 31개의 인기도시가 해당된다.
특히 일본 후쿠오카 경우 유류와 텍스를 포함한 왕복항공권 총액이 11만원대부터 구매가 가능하고, 세부와 괌은 21만원대, 세부는 23만원대, 하와이는 34만원대부터 예약가능하여 오픈 전부터 예비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벤트 항공운임을 구매하면 1명을 추첨하여 델타항공 미국항공권 1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현지투어/교통패스/입장권을 최대 100% 페이백하고, 호텔 더블할인(14%)과 더블마일리지(2%),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매 증정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기획전 동안 오후 3시에 오픈하는 타임 이벤트 ‘하나사면 하나Free’ 를 활용하면 15일엔 하와이, 16일엔 사이판 항공권을 1+1으로 예약 가능하다.
기획전을 통해 해외항공권 구입 후, 동일한 조건으로 구매한 항공권이 타사보다 비싼 경우 그 차액만큼 하나투어 마일리지를 600% 보상하는 최저가 보상제도 실시한다.
또한 구매금액 천원당 하나투어 1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해외호텔, 현지투어 패스/입장권 100% 할인쿠폰과 SM면세점 선불카드 및 할인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이벤트 내용은 하나투어닷컴과 하나투어항공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