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익악기가 급성장하고 있는 18조원 중국 교육콘텐츠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는 소식에 상승세다.
14일 오전 11시11분 현재 삼익악기는 95원(3.02%) 상승한 3240원에 거래중이다.
지난달 난통 지역 학원에서 삼익악기 교육 콘텐츠를 통한 수업을 처음 시작했고, 이달 중엔 상해 2곳에 삼익 간판을 단 플래그숍을 오픈하며 중국 교육콘텐츠 사업의 시동을 건다.
삼익악기 관계자는 "이달 중순 중국 상해에서 2곳의 플래그숍을 열고 수업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이달 셋째 주 쯤 상해 2곳 학원에서플래그숍을 열고 프로모션을 시작, 수업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상해 2곳의 학원은 '삼익스마트키즈'라는 이름의 간판을 단 플래그숍 형태로 적극적인 현지화를 통한 공략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에 따르면 2014년 기준 중국의 유아교육 대상인 0~6세 인구는 1억명이 넘고 현재 320억위안(5조8000억원)인 유아 조기교육 시장 규모도 2020년에는 1000억위안(18조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삼익악기 관계자는 "향후 음악 교재나 교보재 등을 비롯해 디지털피아노와 어쿠스틱피아노 연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며 "삼익악기는 단순한 악기회사 아니라 중국과 한국의 예술문화교육을 아우르는 회사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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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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