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는 6월 한 달 동안 고객들이 문화공연과 사회공헌활동 등을 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벌인다.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내달 6일까지 광화문 파이낸스센터, 역삼동GS타워 등 20여개의 비즈니스 레스토랑에서 멤버스 카드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 누적 결제금액 5만원 이상인 고객 10명을 추첨, 뮤지컬 ‘캐츠’ 공연권 2매를 증정한다.
T.G.I.프라이데이스는 30일 까지 톡톡톡 페스티벌 행사를 실시한다. 런치골드세트 또는 소다음료를 주문하면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하고 오프라인 및 온라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오프라인 경품으로는 런치골드세트 코스 중 택1, 칸타타, 소다음료를, 온라인 경품으로는 소니노트북(1명), Ipod(5명), 닌텐도 DS(20명)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tgif.co.kr)참조하면 된다.
오므토 토마토는 SK텔레콤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맛있는 모바일 마르쉐 패밀리’ 정액제 서비스를 선보인다. 월정액 3천 9백원의 정액서비스를 신청하면 ‘오므토 토마토’ 오므라이스 50% 할인쿠폰, ‘마르쉐’ 월드뷔페 50% 할인쿠폰, ‘카페아모제’ 20% 할인권, ‘파파게노’ 카라프 와인 1병 등 최대 4만5천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오므토 토마토는 운세서비스를 비롯해 심리 테스트, 컨디션 체크 등의 서비스와 매월 컬러링 1개도 무료 제공한다. 현대카드 M, M lady, W카드를 소지한 고객들에게 상시 20%할인 혜택도 부여, 특히 매월 5일에는 30%할인 가격으로 오므토 토마토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블랙앵거스는 6월 14일 세계 헌혈의 날을 맞아 헌혈증을 기증하는 고객들을 상대로 알프레도 치킨 & 쉬림프를 제공하는 ‘고맙습니다. 사랑을 나눠주세요!’ 이벤트를 30일 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모아진 헌혈증은 대한 적십자사에 기증 돼 환자들에게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