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경영진 일일 고객상담원 '변신'

입력 2007-05-29 13:3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그라말디 사장 및 임원 20여명 '현장경영'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대우) 경영진이 '일일 고객상담원'으로 변신, 고객의 소리를 들으며 '현장경영'에 나섰다.

GM대우는 29일 "마이클 그리말디 사장(사진)과 임원 20여명이 서울시 강남구 수서동에 위치한 'GM대우 고객센터'에서 상담용 헤드폰을 끼고 고객과 직접 통화하며 회사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상담했다"고 밝혔다.

이날 그리말디 사장은 "GM대우 고객센터는 고객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매우 소중한 공간"이라며 "이곳을 통해 수합된 고객의 의견과 요구를 최대한 반영,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GM대우 고객센터는 365일 연중 무휴 평일 오전 8시부터 저녁 9시(휴일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콜센터와 인터넷 이메일 상담서비스 등을 실시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전화(T.080-728-7288)나 홈페이지 (www.gmdaewoo.co.kr)를 통해 상담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재명 공직선거법 유죄...‘정당 쪼개기’로 434억 '먹튀' 가능?
  • 하루 시작부터 끝까지…변우석과 함께 보내는 하루! [솔드아웃]
  • 다 상술인건 알지만…"OO데이 그냥 넘어가긴 아쉬워" [데이터클립]
  • ‘2025 수능 수험표’ 들고 어디 갈까?…수험생 할인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리스크 털어낸 리플…'美 증시ㆍ비트코인' 하락에도 나 홀로 상승
  • 예금자보호한도 23년 만에 1억으로 상향…금융권 파장은?
  • 프리미어12 한국 대표팀, 오늘 일본과 B조예선 3차전…중계 어디서?
  • 韓 환율관찰 대상국 재지정…“국내 채권시장 최악의 시나리오, 환율 상향 고착화”
  • 오늘의 상승종목

  • 11.1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6,594,000
    • -2.13%
    • 이더리움
    • 4,391,000
    • -2.98%
    • 비트코인 캐시
    • 601,500
    • -3.22%
    • 리플
    • 1,156
    • +14.57%
    • 솔라나
    • 302,100
    • -2.52%
    • 에이다
    • 870
    • +7.67%
    • 이오스
    • 815
    • +5.43%
    • 트론
    • 256
    • -0.39%
    • 스텔라루멘
    • 190
    • +6.7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200
    • +0.49%
    • 체인링크
    • 19,120
    • +1.11%
    • 샌드박스
    • 397
    • -0.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