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가 e-리딩 시력 보호 기능을 갖춘 스탠드 위트(Wit)를 출시했다. 위트는 문서 작업, 인터넷 서핑 등 모니터를 많이 볼 수밖에 없는 현대인을 위한 e-리딩 특화 스탠드다.
e-리딩 모드를 활성화하면 조도 센서를 통해 주변 밝기를 감지해 디지털 스크린 사용에 최적화된 밝기와 색온도를 자동으로 설정한다. 또, 벤큐 아이케어 모니터 백라이트에 사용하는 플리커 프리(Flicker Free) IC 칩을 내장해 눈을 피로하게 하는 미세한 깜빡임을 없앴다. 눈 건강에 예민한 직장인에게는 귀가 솔깃해지는 기능이다.
디자인적 요소도 빼놓을 수 없는 특징이다. 위트는 스마일 커브 테크놀로지(Smile Curve Technology)를 적용해 곡선형으로 디자인했다. 곡선형 램프는 일반적인 램프보다 150%가량 넓은 범위에 동일한 광량을 공급한다. 때문에 광량이 한 부분에 집중되는 일반적인 조명에 비해 눈부심이 덜 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 색온도를 2700K에서 5700K까지 조절할 수 있어 따뜻한 붉은색 조명과 시원한 푸른색 조명으로 분위기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가로, 세로로 조절 가능한 스탠드 암과 스탠드 헤드는 알루미늄 합금을 사용해 플라스틱 스탠드에 비해 내구성이 높다.
벤큐 위트 스탠드는 레드, 블루, 그린, 골드, 실버 다섯 가지 색상으로 티켓몬스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22만 9000원이다.
The post 눈이 정화되는 시간, 벤큐 위트 스탠드 appeared first on GEARB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