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니는 자사 모바일 홈쇼핑 포털앱 '홈쇼핑모아'에 T커머스채널 신세계쇼핑이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이에 따라 홈쇼핑모아 이용자들은 기존 국내 6대 홈쇼핑사와 3개 T커머스채널 등 총 9개 홈쇼핑 채널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신세계쇼핑 방송 편성표는 기존 홈쇼핑사와 함께 통합 편성표로 제공되며, 실시간 시청ㆍ통합 검색ㆍ방송 알람ㆍ키워드 알람을 설정할 수 있다.
버즈니 남상협 공동대표는 “지난해 홈쇼핑모아 이용자 수는 지속 증가해 12월 처음으로 월간 순방문자 수가 80만명을 넘었고, 올해도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는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이번 신세계쇼핑 입점으로 채널과 상품이 더욱 다양해졌고, 앞으로도 홈쇼핑모아는 모바일 홈쇼핑 저변 확대를 위해 지속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홈쇼핑모아는 오는 25일까지 CJ오쇼핑과 함께 올해 첫 '올인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홈쇼핑모아 앱을 통해 CJ오쇼핑 방송 상품을 구매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