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력원자력은 지난 14일 서울시청 다목적홀에서 개최된 서울영상광고제 TVCF AWARD 2015에서 ‘안전, 첫 번째 상식, 공사장편’으로 은상을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TVCF AWARD 2015는 서울특별시, 한국광고영상제작사협회, 뉴욕페스티벌, 멀티비츠이미지, 한국광고연구원의 후원으로 열리는 행사로, 네티즌과 국내외 광고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작이 선정된다.
한수원은 회사 경영 방침인 안전한 원전운영에 착안해 안전을 키워드로 한 ‘안전, 첫 번째 상식’ 캠페인 광고 시리즈를 제작ㆍ방영했다. 특히 광고 컨셉 초기부터 회사경영진 및 직원들의 참여로 자칫 딱딱하고 계도적일 수 있는 공익광고를 재치 있는 컨셉으로 풀어나갔다는 평가를 얻었다.
▲'안전, 첫 번째 상식, 공사장편' 공익광고 방송화면 캡처(한국수력원자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