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CU, 통합 PB브랜드 '헤이루' 선보여

입력 2016-01-12 09: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편의점 CU(씨유)가 PB상품의 새 PB 통합 브랜드 ‘헤이루(HEYROO)’를 선보인다.(사진제공=BGF리테일)
▲편의점 CU(씨유)가 PB상품의 새 PB 통합 브랜드 ‘헤이루(HEYROO)’를 선보인다.(사진제공=BGF리테일)

편의점 CU(씨유)가 PB상품의 새 PB 통합 브랜드 ‘헤이루(HEYROO)’를 선보인다.

CU 운영사 BGF리테일은 통합 PB 브랜드를 '헤이루'로 정하고, 앞으로 PB 라면·과자·음료·아이스크림·생활용품 등 다양한 품목군에 적용할 계획이라고 12일 밝혔다.

헤이루는 친근한 인사말 헤이(HEY)와 캥거루를 상징하는 루(ROO)의 합성어다. 꼭 필요한 것만 골라 주머니에 담은 캥거루를 모티브로 해 ‘정성스럽게 가치를 담아 전달하는 좋은 친구’라는 의미를 담았다.

CU는 헤이루 PB 상품의 높은 가성비(가격 대비 가치)를 통해 기존 PB상품은 물론 일반 제조업체 브랜드(NB) 상품과의 차별화를 꾀할 전략이다. 가격에 비해 맛(품질), 용량, 패키지, 디자인 등 다양한 측면에서 소비자에게 경험과 만족을 주는 것이 목표다.

BGF리테일의 PB상품들은 이달 중순부터 '헤이루' 브랜드 패키지(포장)로 순차적으로 리뉴얼되고, 이달 말부터 출시될 예정이다. 헤이루 상품은 전국 CU에서 판매되지만 중장기적으로는 타유통채널과 해외로 진출할 계획이다.

김석환 BGF리테일 MD기획팀장은 "지난해 12월 커피·디저트 자체 브랜드 '카페 겟(Cafe GET)'을 선보인데 이어 올해 PB 통합 브랜드 '헤이루'까지 내놓고 PB 상품 업그레이드에 주력하고 있다"며 "헤이루 PB 상품을 체계적으로 개발·관리해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는 다양한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미국에선 266억 당첨됐다는데"…우리나라 로또로 '인생역전' 가능할까? [이슈크래커]
  • 단독 이창용, 금통위 앞두고 최상목과 오찬 회동…‘금리 빅딜’ 나오나
  • 상암 잔디는 괜찮나요?…아이유 콘서트 그 후 [해시태그]
  • 고려아연 “영풍이 폐기물 떠넘기려 해…거절하자 관계 틀어져”
  • 김영환 “우하향하면 인버스 투자하라”...개미 투자자 난입
  • '홍명보 선임 논란' 여야 질타 쏟아져…유인촌 "정상적 감독 선임 아냐"
  • 체험존·굿즈 등 즐길 거리 다양…"'골때녀' 팝업 통해 풋살 관심 늘었어요"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09.2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09,000
    • -0.41%
    • 이더리움
    • 3,494,000
    • -2.78%
    • 비트코인 캐시
    • 457,300
    • +0.82%
    • 리플
    • 780
    • -0.51%
    • 솔라나
    • 194,700
    • +1.41%
    • 에이다
    • 503
    • +5.45%
    • 이오스
    • 694
    • -0.14%
    • 트론
    • 203
    • -0.98%
    • 스텔라루멘
    • 128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750
    • -0.38%
    • 체인링크
    • 15,340
    • +0.2%
    • 샌드박스
    • 370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