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호 청호나이스 대표가 CCM 인증서를 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제도인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재인증을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CCM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는 제도다. 청호나이스는 2013년 첫 CCM 인증 이후 서비스 불만율이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고, 중장기적 계획을 세워 CCM 체계를 운영해 오고 있는 점 등이 높이 평가받아 재인증을 받았다.
청호나이스 이석호 대표는 "CCM 재인증에 대한 기쁨과 함께 무한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 경영을 기업경영의 최우선 가치로 삼고, 소비자들로부터 사랑 받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