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에는 공기가 차고 건조한데다 난방기기 사용이 많아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푸석푸석해진다. 건조해진 피부는 각질이 제대로 제거되지 않고 피부에 남게 되는데, 이렇게 각질이 쌓이면 모공을 막아 각종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곤 한다.
건조하고 푸석해진 얼굴 피부에는 무엇보다 충분한 보습이 필요하다. 낮아진 실내습도는 피부의 수분을 빼앗아 가려움과 건조한 증상을 유발하는 만큼 적정 수준의 실내습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와 더불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전문 제품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이런 가운데, (주)다미인이 제조/유통을 맡고 있는 미라떼에서 꼬꼬란팩 크리스마스 한정판을 출시해 이목을 끈다. 미라떼 꼬꼬란팩은 계란 껍질 안쪽의 반투명한 얇은 막으로 계란의 생명력을 유지시켜주는 데 필수적인 생명 보호막인 난각막 성분을 주요 성분으로 하여 난각막팩으로 유명하다.
천연 보습인자(NMF)와 각종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영양 공급 및 보습 작용이 뛰어나고, 서리태 발효액과 쌀 효모액 등 자연에서 찾은 다양한 초보습입자와 항염성분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미라떼 온라인 총판을 담당하고 있는 이룸팩토리 관계자는 “꼬꼬란팩은 일반 시트 마스크보다 보습력이 좋은 크림팩으로, 필오프 타입이라 사용하기에도 간편하다”면서 “크리스마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꼬꼬란팩은 겨울철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주변 사람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전달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라고 설명했다.
미라떼 꼬꼬란팩은 4개 1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네이버,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한정판 구입 시 아이마스크를 증정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