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2016년 조직개편’에서 ‘부문별 신사업 강화’와 ‘조직효율화’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CE(소비자가전)•IM(IT•모바일)•DS(부품) 등 3대 사업부문 체제 유지 속에 사업부 내 신사업 추진 조직을 신설하며 미래 성장기반을 구축했습니다. 위기돌파의 키로 조직을 대폭 줄이기보다 새로운 조직을 통해 전문성을 강화한 것입니다. 현장에 자원을 집중한 반면, 지원조직은 줄여 조직효율화를 꾀했습니다.
삼성전자가 ‘2016년 조직개편’에서 ‘부문별 신사업 강화’와 ‘조직효율화’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CE(소비자가전)•IM(IT•모바일)•DS(부품) 등 3대 사업부문 체제 유지 속에 사업부 내 신사업 추진 조직을 신설하며 미래 성장기반을 구축했습니다. 위기돌파의 키로 조직을 대폭 줄이기보다 새로운 조직을 통해 전문성을 강화한 것입니다. 현장에 자원을 집중한 반면, 지원조직은 줄여 조직효율화를 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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