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최고급 창호 ‘수퍼세이브7’ 출시…“프리미엄 창호시장 공략”

입력 2015-11-29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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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일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지인스퀘어에서 LG하우시스 모델들이 새로 출시된 수퍼세이브7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LG하우시스)
▲29일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지인스퀘어에서 LG하우시스 모델들이 새로 출시된 수퍼세이브7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LG하우시스)

LG하우시스는 최고급 사양의 에너지세이빙 창호 ‘수퍼세이브7’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수퍼세이브7’은 LG하우시스가 기존에 복잡했었던 창호 제품을 소비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기능과 가격대에 따라 숫자 3ㆍ5ㆍ7로 구분한 ‘수퍼세이브 시리즈’ 가운데 최상위 제품이다.

일반 유리 대비 단열성능이 60% 향상된 로이유리를 적용한 ‘수퍼세이브7’은 바람이 새기 쉬운 창 측면과 창 짝이 겹치는 부위에 기밀성을 높여주는 이중 패킹을 적용해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충족하는 고단열 창호이다. 5등급 창호와 대비해 연간 냉난방비를 약 40% 절약할 수 있다.

특히 창이 움직이는 상하부에 알루미늄 레일을 적용하고 지렛대 원리로 창을 밀어주는 이지 오픈(Easy Open) 손잡이를 채택해 일반창 대비 처음 창을 열 때는 50%, 개폐 중 밀 때는 23% 적은 힘으로도 손쉽게 창을 열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여기에 창호 프레임 안쪽까지 나무 패턴 마감재로 감싸 원목 느낌을 극대화 했으며, 모서리가 직각인 기존 창과 달리 깎은 듯한 ‘이중 엣지 프레임’으로 입체감을 높여 디자인 측면에서도 고급스러움을 구현했다.

아울러 LG하우시스는 ‘수퍼세이브7’을 출시하며 올해 선보인 수퍼세이브 시리즈 전 제품을 갖추게 됐다. 앞서 지난 4월 가장 먼저 고급형 제품인 ‘수퍼세이브5’를 출시했으며, 지난 9월 개보수 시장 공략용 보급형 창호인 ‘수퍼세이브3’를 선보인 바 있다.

LG하우시스는 이처럼 단열성과 편의성, 디자인을 모두 갖춘 최고급 제품 ‘수퍼세이브7’을 통해 고급 아파트와 단독 주택 등 프리미엄 창호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

LG하우시스 창호재사업부장 황진형 상무는 “앞으로도 고단열 창호의 공급을 늘려가며 시장 변화를 선도해 국가적인 에너지 사용량 절감에도 적극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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